본문 바로가기

J_HOME/J_daily(~16m+)

[+365] 제이 첫 생일 축하해~사랑해~♥ #. 일산 쉐프온테라스


2 0 1 4 0 6 2 2

+ 3 6 5

 

 

우리집 보물 제이 첫 생일~♥

 

 

 

 

지난 주 일요일이 우리 제이 생일이였어요~~

생일당일 우리 제이는 무얼 했나....?

 

 

 

 

생일당일에는 집에서 가볍게 돌상차리고 멱국 끓여먹구

일산 「쉐프 온 테라스」 에서 외식하구

가족들과 진심으로 우리 보물 생일 축하하며 보냈어요~★

 

 

 

 

 

 

 

 

우리 제이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세요~♥

 

 

제이 생일상에 올려줄 무지개설기떡

이 외에도 수수팥떡. 꿀떡도 주문했네요.

 

 

 

회사동료 어머님이 하시는 곳에서 했는데...

떡 맛있다고 어른들께 칭찬받음^^ 

 

백일때 인터넷 아무데서나 시켰다가 경단이 겁내 달아서 먹기힘들었던...ㅜㅜ

 

 

 

동료라고 특별히 더 신경써주시고 답례떡도 비싼거로 업글도 해주시고 할인도 해주시고~^^

떡도 맛나고 ...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감사했어요^^

 

 

 

 

 

 

 

식탁에 우리 가족들 먹을 음식 차리느라 거실에 상피고 대충 차리 돌상ㅋㅋ

식탁의자랑 상이랑 높이도 안맞는ㅋㅋㅋㅋ 

 

그냥 사진 한 두컷 용이니까 걍 넘어가자ㅋㅋㅋ

 

 

 

 

 

 

 

 

돌상 대여 하는데서 사진인화 해줬는데...

색감 참....당황스러움......

그닥 맘에 들진않지만..... 없는거 보단 나으니......

 

 

 

 

 

 

 

 

 

아침밥 먹기전.... 돌잡이랑 인증샷 찍자며 애 밥 굶기고

옷 갈아입히고 돌상 인증샷 ♥

 

 

#. 제이는 뭘 잡았을까요? ㅋㅋ 

나름 스토리 있는 돌잡이 였어요ㅋㅋㅋ

 

 

 

 

돌잡이는 영상으로 보관 중....♥

 

 

 

 

 

 

 

엄마가 잘....보관하고 있을겡~~~♥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

너의 볼....

 

 

그 모든게 감동이고 사랑스러워~♥

 

 

 

 

 

 

 

 

의젓하게 앉아 기다리는 우리 보물♥

 

 

 

 

 

 

 

 

 

반지도 좋지만....엄만 크고 두꺼운 팔찌가 참...맘에 드는구나~♥

 

 

사심은 없단다~♥

 

 

 

 

 

 

 

 

 

 

뭐지..... 이 어린이 삘은....???? ㅋㅋㅋㅋㅋ

 

 

 

돌잡이 끝나고 마우스가지고 놀기ㅋㅋ

(마우스는 제2의 빌게이츠가 되라며ㅋㅋㅋㅋ)

 

 

 

신속하고 간단하게 돌잡이 하고....생일 축하상 받고~~~

이제 엄마랑 멱국 먹으러 가자잉~~~!!!!

 

 

 

 

 

 

 

그 옷은 이따 오후에도 입어야하니까 벗고 먹자ㅋㅋ

 

 

 

 

나 너무 추리 하다는...... 

아들내미만 단장시켜놓고 상차리느라 나 씻는걸 깜빡했다는.... ㅋㅋㅋㅋ

 

 

 

그래서 가족사진은 비공개하는거로ㅋㅋㅋㅋㅋㅋㅋㅋ

 

 

 

 

요튼 아들내미에게 줄 첫 생일미역국!

간은 따로 안하고 미역이랑 소고기만 더 잘게 잘라서 먹였는데..... 그냥 그럭저럭 먹어줌ㅋㅋㅋ

 

 

 

다양한 재료가 든 이유식과는 달리 좀 밋밋했는가봉가...

그닥 잘 팔리진 못한ㅋㅋㅋㅋ

 

 

내년에 더 맛나게 먹는걸로 하고 올해는 엄마가 왕창 먹을게~~~~

 

내껀 향신간장 듬뿍 넣고~~~♬

 

 

 

 

다 먹었으니 좀 놀고 낮잠도 한 숨 푹자고~~~

또 먹으러 나가자!!!!

 

 

 

 

 

 

 

 

 

제이는 차타면 멀미하는지....엄청 칭얼대다가 늘....과자 쥐고 잠이들어요. 

 

 

절대 놓치지않고 중간중간 깨서 한입 먹고 다시 잠들기도 ㅋㅋㅋㅋㅋㅋㅋ

 

 

 

정발산에서 식사동까지 네비찍으니 20분정도 걸린다는데

타자마자 카시트 타기 싫다고 소리질러대서 과자로 달래려 했는데...

과자 하나 먹고 금새 잠들어서 10분만에 깨운ㅋㅋㅋ

 

 

 

 

 

 

 

 

 

 

가까운 친척들만 모시고 일산에 한적한 곳에 있는

「쉐프 온 테라스」 에서 점심식사 했네요.

 

 

 

제이가 너무 저한테만 안겨 있으려 해서 전 내내 제이 안고 서있어서....

많이...못...먹...................었을거 같았는데...

 

 

제이파파가 고기썰어 먹여주고 파스타는 거의 마시고...

에피타이저며 후식이며.... 챙겨 먹을건 다 챙겨 먹은ㅋㅋㅋㅋㅋㅋ

 

 

 

 

 

 

단체로 가서 메뉴도 그냥 직접 먹고싶은거로 골라 먹기로 했어요. 

[절대 메뉴 골라놓기 귀찮아서 그랬던거 아....님..?]

 

스테이크로 하니 에피타이저 ~ 디저트까지 코스로 나왔구요~~~ 

난 와규로 쳐묵쳐묵!!!

 

 

 

 

거기에 파스타나 아이들 먹기 좋은 볶음밥같은것도 추가했는데

볶음밥은 못 먹어봤지만, 파스타는 진짜 대 to the 박이였음.

 

 

 

근데 애안고 먹느라 사진은 안드로메다로~~~

어차피 찍을 생각 없긴했지만, 지나고 나니 아쉬운 ㅋㅋㅋㅋㅋㅋ

 

 

 

조용하고 서비스도 좋았고 아이들 놀만한 테라스도 있어서 사진도 많이 찍고 

아이들도 밖에서 노니 안에서는 시끄럽지않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았어요.

물론 맛도 만족스러웠어요~^^

 

 

 

혹시 몰라 링크 걸어요~^^

http://www.chefonterrace.co.kr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가기에도 좋겠어요^^

 

 

 

 

 

 

 

다들 맛나게 식사 끝~~♥♥♥

 

 

 

테라스에 나가 사진도 좀 찍고!!

 

 

 

 

 

 

 

 

 

엄마한테 종일 앵겨서 떨어질 줄 몰라 제이 사진은 몇 장 못건진 ㅠ.ㅠ

내 사진은 더 건질거 없음

 

 

 

 

 

 

 

 

 

 

그나마 테라스로 나오니 나한테서 조금 떨어져 테이블 위에 앉혔는데

 

표정 지.못.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통수 찍기는 기본이요ㅋㅋㅋㅋㅋㅋㅋ

 

 

 

 

 

 

 

얜 또 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

이게 다 추억이야!!!! 오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축하하고!!

앞으로 또 우리 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