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_HOME/J_daily(~16m+)

[+387] 잘 먹어줘서 이쁘고 고마워~♡ / 13개월아기반찬

2 0 1 4 0 7 1 3

+ 3 8 7

   

   

어린이집에서는 일반 나오는 점심시간을 자꾸 놓치다보니 아직 이유식을 먹긴 하지만,,,

그것도 중기로;;;;;

   

집에서는 이제 후기이유식(얼집하고 템포가 맞는...) 끊고

일반 밥으로 넘어갔어요.

   

   

   

   

감자채볶음

애호박볶음

야채계란찜

   

쉬운것만 했네..;;;;

   

그나저나 국이 없네..

미안~~~~ 넘기기 힘들어 해서 다음번엔 국도 함께~!!!!

   



   

   

요새 제가 야근중이라..

집에서 저녁 먹는날이 없는 제이예요.

   

지난 주말에 그나마 한끼 해서 먹인.. .

   



   

   

수저 들고 있는건 마치 어른손같아 보이지만,,,

우리 제이손 ㅋㅋㅋㅋ

   

   

매번 제가 먹여줬는데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수저랑 포크들고 음식을 툭툭 치네요 ㅋㅋㅋ

   



 

   

   

   

   

!!! 수저/포크를 ~~ 물은 좀봐여!!!!

   

너무 사랑스러워!!!!!!!!!!!!!!!!!!!!!!!!!

   

   



   

   

먹방계의 샛별

   

 

   




   

   



   

   

수저로 떠지니까

에라 모르겠다

손으로 덥석 ㅋㅋㅋㅋㅋ

   

   

그래~~!!!!

아가니까~~~~~~

아가는 손으로도 먹고

코도로 먹을수도 있고

발로도 먹는거 아니겠냐 ㅋㅋㅋㅋㅋ

   

   


   

   

입에 있는거 삼키지도 않고

떠먹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칼도 아니고 이건 뭐여 ㅋㅋㅋㅋ

   

먹여주는 수저를 굳이 뺏어 들고

한참을 저리들고 받아먹..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깨끗하게 비워줬구나!!!!!

   

   

양파가 에러...

담번엔 엄마가 목넘기기 편하게 잘게 잘라줄게~~~

   

길게해서 볶으니 이도 몇개 없는애가 씹지도 못하는데다가

넘기다가 목에 걸리기도 했네여

   

   

 

   

   



   

   

그래도 끝까지 남은거 싹싹 집어 먹어줘서 고마워~~~

   



   

   

조금 남기고 반찬은 저렇게 비우고,,,,,

뭔가 아쉬워 하는거 같아서 

계란찜 조금 덜어 줬더니

마저도 비워준 ㅎㅎ

   

   

기특기특해~!!!!!!

   

먹어줘서 이쁘고 너무 고마워~~~

   

   



   

   

식사 마치고 포크들고 거실와서

후식드심.

   

엄마 ............. .

   

엄마 그거 바꾼지 얼마 안댔다잉!!

아작 날뻔했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