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태안/안면도 펜션] "파티파티 펜션" 의 호텔식 뷔페와 아침식사를 하다!

 

[태안/안면도 펜션] "파티파티 펜션" 의 호텔식 뷔페와 아침식사를 하다!!

오늘은 이번 우리부부의 태안여행에서 아주 만족스럽게 묵었던
펜션을 소개하려 한다.

청포대해수욕장이 바로 앞 에 위치해 있으며,
이태리 요리사 출신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펜션이다.
그래서 저녁식사(바베큐뷔페) 와 아침식사가 제공이 된다.^^
우리부부가 묵은 날은 일요일~월요일로 주중요금으로 가장 작은방(33m2)-침대원룸, 스파까지
할 수 있는 방으로 15만원 이였다. (그런데 오늘 다시보니 가격이 1만원 내려가 있다!! ㅠ.ㅠ)
우리부부는스파를 할 수 있는 곳이였고, 스파욕실이 아닌 일반욕실이 있는 가장 작은방(2인기준) 은
현재 11만원이다!!!
솔직히 저 가격대에 저녁식사와 아침식사가 제공된다면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곳이다!!
아참!! 현재 대하축제 기간이라 그런지 10월 말일까지 대하가 무료로 제공이 된다!!! 으하하!!

자자 우선 펜션 구경하러 고고!!!

저녁쯤 펜션에 도착하고 찍은 사진이다.


먼저 우리가 묵은 객실은 "마리" 컨셉의 객실이다.

약간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펜션이다!! ㅎ
캐노피가 설치된 침대. 침대 옆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바람 쐬기에도 참 좋다!

"마리" 방은 슈퍼마리오 컨셉이다!!
어릴때 슈퍼마리오 를 넘 좋아해서..ㅋㅋㅋ
펜션에는 엔젤, 피오나, 하트, 안나, 엘리스 등 소녀적인 컨셉이 많았는데...
난 그냥 슈퍼마리오가 젤 좋으니까~~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3만원이 추가된 이유!!! 스파욕실이다!!

자 이제 객실 구경은 대충 했구요~~
이제 저녁식사(바베큐뷔페) 하러 올라가보기로 하자!

가서 보니 다양한 음식이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몇가지 음식이 뷔폐로 되어 있었다.

폭립

바베큐

소세지와 대하도 있었다!!

메밀소바도 있고...

그리고 해산물 샤브샤브 까지 먹을수 있다.

공짜니까 먹고싶은만큼 고기도 잔뜩 퍼오고...

샐러드와 몇가지 과일들도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발사믹소스를 잔뜩 뿌려주신 남편님.

대하도 많이 퍼왔는데..
근데 생각보다 새우가 좀 작긴 했지만... 그래도 이게 어딘가 싶다!!! ㅎㅎㅎ
물론 내일 대하축제 가서 진짜 싱싱한 놈들 잡아 먹긴할거지만...!!!


그리고!!! 우리부부를 더 두근두그 하게 한건!!
 요 스테이크도 나온다!!!
물론 테이블당 한 접시만 주신다...근데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실거 같기도 한대..잘 모르갰다 ㅋㅋ
하도 먹을게 많아서 굳이 두접시는...ㅋㅋ

고기맛도 좋았다!!^^

그리고 우리부부가 챙겨간... 내가 완전 사랑하는 화이트 와인!! 발비 모스까또 다스티!!
계속 완샷 완샷 해서 거의 나 혼자 다 마셔버렸다!!

아~~ 그리고 여기에도 와인을 별도로 판매한다고 한다^^
펜션에서 참...분위기 있다!


그렇게 한참 배불리 먹고 나서 둘이 손잡고 펜션주변 산책하러 나가고....
여기까지가 펜션 저녁식사이고... 다음은 펜션 아침식사~~~

아침은 모닝빵

베이글

식빵도 있다. 토스트기가 있어서 노릇노릇한 토스트를 해 먹을 수 있다.
또 내가 좋아하는 딸기잼도 잔득!!
저 뒤에 삶은 계란도 있고..

시리얼도 있는데, 다양한 견과류도 뿌려 먹을 수 있다

요플레까지. 진짜 다양하다,


나는 몸에 좋은 견과류는 참 안 먹으니까 순수 시리얼만 타서 먹기!

따뜻한 스프까지.. 빵에 찍어 먹음 샤르르~~


요 계란 담아져 있는 작은 컵이 너무 탐난다.

토스트가 노릇노릇한대.....사실 이 토스트가 한 번에 나온게 아니다.

바로 전에는... 이거 때문에 식당에 토스트 탄 냄새가 진동을 했다 ㅋ
남편이 처음에 노릇하게 잘 구워졌는데... 좀 더 노릇하게 하겠다고 한 번 더 구워서
이런 참사가 생겼다 ㅋㅋㅋㅋ


파티파티 펜션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양잠리 1230-28번지
전화번호 : 010-3588-9557
홈페이지 : http://www.partypartypension.com


여러분들의 추천구독이 저희 부부에게는 큰 행복입니다~^^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