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맛집

포천이동갈비 "갈비생각" 가다!!

포천이동갈비 "갈비생각" 가다!!

요새 우리부부 바쁜게 겹치다 보니..
포스팅도 그렇고, 관리도 그렇고 자꾸 소홀하게 된거 같아서 오늘은 반갑게 포스팅 합니다!^^

포천하면 떠오르는건 당연 "포천이동갈비"

고기좋아하는 우리부부... 참새가 방아간 그냥 지나칠리 없으니...
포천이동갈비 먹어보자!!


광수생각이 생각나는 "갈비생각"

역시나 광수그림이~~

메뉴판

우리부부는 사장님이 추천해주는
"포천이동멍석소갈비" 를 주문했다.
1인분에 32.000원 이다.
음.... 생각보다 비싸다! 왜냐면... 우리부부가 엄청 좋아하고 맛있는!!!
충남맛집!! 소복갈비 가 31,000원이기 때문이다!!

소복갈비 보러가기!! 클릭!!

고기 먹은 후에 후식라면을 주문할 예정!!

이게 바로 포천이동멍석소갈비!

고기 먹을때 내가 제일좋아하는 양파절임!!^^

음...뭔지 모르겠다.
반찬이 너무 많이 나와서 사실 다 먹어보지도 못했다.

샐러드

버섯으로 만든 것인대..
생각보다 맛있었다.
하지만 이런걸로 배를 채우기엔 너무 말도 안댄다는!!!

고기에 싸먹기 좋겠다!!

해파리 냉채

시원한 동치미

순두부

단호박샐러드

겉절이

반찬 찍는 사이에 고기가 이미 불판에 올라갔다.
이곳은 직원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준다.
그래서 무지무지 편하지만... 사진찍기에는 사실 불편했다. ㅠ.ㅠ

적당히 잘 익은 소갈비 한점!! ^^

아내가 남편에게 싸주는 갈비쌈!!
근데 갈비 외에 들어간게 너무 많다 ㅋㅋ

음.. 갈비맛... 사실 포천여행전에 아주많이 검색해 보았을때도,
포천이동갈비... 생각보다 맛이 없다고 해서 걱정은 했던건 사실이다.
하지만 그래도 포천에 왔는데 이동갈비는 먹어줘야 하지 않겠냐.. 해서
무모함을 무릎쓰고 먹으러 갔는데...
솔직히 우리부부는 다시는 이런 무모한 모험을 하지 않기로 했다!

뭐 이런저런 설명할건 별로 없고...
그냥 우리부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격대비 맛이 별로 없었다. ㅠ.ㅠ

그나마 포천이동갈비촌 보다는 이곳이 나은가 보다 해서 갔는데...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었다.
그냥 비싼 돈 주고 먹는데.. 돈이 좀 아쉬웠다는 우리부부.

여튼 우리부부 후식냉면도 주문했다.

물냉면 한개

음.....냉면은 냉면전문점에 가서 먹어야 겠다!!

회냉면...
근데 처음엔 비빔냉면으로 나왔다가... 회냉면 시켰다고 하니까..
양념은 같으니 회만 추가로 넣어주셨다.. 하하하 ㅋ

회냉면...
양념이 도대체 무슨 맛인지 알 수 없었다.
거의 다 남김 ㅠ.ㅠ

저녁식사를 다 하고 집으로 향하기 전에 갈비생각의 야경!

2층에는 경희궁미술관이라고 작은 미술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곳이 있다.
그곳도 구경해보았다.
경희궁미술관 포스팅은 내일~^^

갈비생각 주소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743-1
전화번호 : 031-541-6100
홈페이지 : http://www.galby.co.kr


그럼 재밌게 읽으셨다면 추천이나 구독 부탁드려요~^^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