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맛집

[일산 맛집] - 엘본 더 테이블(ELBON the table) 가다 2탄!!_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일산 맛집] - 엘본 더 테이블(ELBON the table) 가다 2탄!!_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얼마전에도 한번 다녀와 포스팅한 적이 있는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있는 "엘본 더 테이블" 이라는 곳을
한 번 더 다녀왔다!
그 때 포스팅을 다시 보면 코스요리 먹었던 우리부부가 스파게티가 맛있어서 
스파게티만 따로 먹으러 오자고 했을 정도였다고 포스팅한적이 있다.

1탄 보러가기 클릭!!

그래서 우리부부! 다시 엘본 더 테이블 일산점을 찾았다!! ^^

오늘은 스파게티만 먹었다~

엘본 더 테이블의 메뉴판

Noble Steak Set Menu

Lunch Pasta Set Menu
우리부부가 주문한 세트메뉴이다~~
남편은 토마토 소스 해산물 스파게티
나는 크림소스 해산물 스파게티~ 를 시켜보았다.

ELBON Steak Set Meun

메뉴판 안을 보니 별도의 메뉴판이 하나 더 있어서 찍어 보았다.
요리대회에서 우승한 특선메뉴라고 하니...
엘본 더 테이블의 추천메뉴라고 보아도 될듯하다~^^

빵이 먼저 나오는데 저 길쭉한 빵은 좀 퍽퍽했고
저 마늘빵이 더 맛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올리브 발사믹 소스~~

샐러드도 나오고~

샐러드가 무척 신선하다~^^

단호박스프인대.. 진짜 맛있었다~
많이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는 맛이여서
평소에 단호박보다 크림스프를 더 좋아하는 나도...남편도
오~~스프 맛있다~! 를 연신 외침..

요걸 보여주고 싶었는데..
스프 그릇이 요렇게 아래가 좁아지는 모양이여서
마지막에 먹기가 좀 불편했다~~
성격상 품위고 뭐고 없이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나....

요렇게 스프끝이 뾰족해서 그나마 바닥까지 긁어 먹을수 있어서 다행이였다~
일부러 저런걸 갖다두었나? ㅋㅋ

자자 이제 스파게티가 나와주시고~~

먼저 내가 시킨
크림소스 해산물 스파게티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먹다보면 항상 끝부분에 가거나
중간쯤 먹었을때도 느끼함 때문에 자꾸 토마토 스파게티에 손이 가기 마련인대..
우리부부에게는 오히려 토마토 스파게티보다 크림소스 스파게티가 더 맛있었다.
전혀 느끼하지도 않았고, 해산물도 싱싱했던거 같고~^^

면도 쫄깃 쫄깃 했고 ㅋㅋ

남편이 주문한 토마토소스 해산물 스파게티
뭐...사실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는 어딜가도 비슷한 맛이니까..
특별한 어떤 맛있음. 이 있는건 아니고..
무난한 수준이다~
다만 해산물이 통통한 것들이 많아서 좋았던~^^

우리부부가 좋아하는 새우가 많아서 무척 좋았음.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체리맛 아이스크림~
스파게티가 아무리 느끼하지 않다고 해도..
마지막에 요렇게 상큼함 디저트는 은근 땡기기 마련이다~^^
저 초록색 잎..먹어보았는데..저게 뭘까..음.. 되게 썼다 ㅠ.ㅠ

나는 저번과 마찬가지로 홍차를 시켰고,

남편은 커피를 시켰다.

커피잔도 아래가 요렇게 뾰족하다~
잔이 맘에 들어서 남편한테 커피잔 사자고 졸랐다.
하지만 아직도 못 사고있음 ㅠ.ㅠ

남편은 커피에 설탕을 왕창 넣었다!!!

문득... 설탕을 왕창 넣는 남편을 보면서...
남편이 예전에 말해준 "짧은 시" 가 생각났다.

커피에..
설탕을 한 스푼 넣는 사람은... 고독을 아는 사람
설탕을 두 스푼 넣는 사람은... 커피 맛을 아는 사람
설탕을 세 스푼 넣는 사람은... 사랑을 아는 사람
설탕을 네 스푼 넣는 사람은..........
.
.
"미친NOM"
ㅋㅋㅋ 나는 예전에 이 말듣고 엄청 웃었다는 ㅋㅋㅋ
음...그치만 웃자고 하는 말이니... 혹시 네 스푼 넣는 분들 오해 없으시길~^^;

이렇게 디저트까지 마치고 우리부부는 또 볼링치러 고고씽!^^
엘본 더 테이블 앞에 "밀탑" 이라는 빙수 전문점이 있는데...
사실 우리부부..원래는 밀탑을 가려 했으나..
사람이 꽉 차 있어서...어쩌지...어쩌지 하다가 온 김에
어차피 나중에 올거 엘본 더 테이블 가서 스파게티나 먹자~ 라고 해서 가게 된 거다~^^
결국엔 배가 너무 불러서 밀탑엔 못 갔지만... 다음번엔 밀탑을 꼭 가서 포스팅 해야겠당~^^
밀탑의 우유빙수가 꽤 유명하다고 해서 꼭 가봐야할 곳인거 같다!^^


그럼 재밌게 읽으셨다면 추천이나 구독 부탁드려요~^^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