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맛집

[광화문맛집] "벤또랑"_점심 고민 필요 없는 일본식 수제도시락

[광화문맛집] "벤또랑"_점심 고민 필요 없는 일본식 수제도시락

직장인들이 하루 중 가장 고민을 많이 하는 일 중 하나인..
점심 뭐 먹지..?

최근에 회사근처에 반가운 맛집이 하나 생겼다!
바로 일본식 수제도시락 집인 "벤또랑"


사실 광화문 근처에 일본식 수제도시락 집이 한 군데 더 있긴 한대..
그 곳 보다는 가격이 좀 더 저렴하고 회사와 더 가까워서
자주 가게 될듯~~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선 첫 방문이니..
"Best Bento" 라고 붙은
"도리오야꼬랑 - 8천원" 한개랑

역시 "Best Bento" 라고 붙은
"모둠타코랑 - 8천원" 한개를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메뉴판 뒤를 보니 뻘겋게
무한리필 이란 말이 있어 보니..음...
밥.장국.절임류는 무한리필 된다고 하는대...
으음... 장국, 절임류는 사실 리필 계속 해서 먹는게 당연한거라 생각했는데..하하하...
뭐 밥이 무한리필이라니...그나마 위안..ㅎㅎ

그리고 벤또랑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다.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에게 좋은 안내일듯~^^
처음에 비벼서 먹지 말라는걸 비벼서 먹으라는 건줄알고
허걱! 했다 ㅠ.ㅠ

그리고 Take-out 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끔은 점심시간 회의시에도
이용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서 명함 한장 받아두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요런 나무로 된게 좋던대...
남편은 자꾸 관리 잘 못하면 건강에 나쁘다고 한다.
하지만 그래도 나는 집에서 요런 나무로된 젓가락을 제일 많이 사용한다는..^^

도시락이 나오기 전에 계란푸딩(일본식 계란찜)이 나오는데,
굉장히 부드럽고 탱글탱글하다.

함께 간 언니가 수저질 할때 한컷!! ㅋㅋ

아까 말한 무한리필 장국 ㅋㅋㅋ

드디어 도시락이 나오고!

"모둠타고랑"
타코와사비(일본식 문어절임), 타코야끼 타코가라아게의 모둠 문어요리 벤또이다!

이것ㅇ디 타코와사비(일본식 문어절임) 이다.

처음에 이게 뭔가 했는데..
유부에 문어절임이 들어있는거다.
근데 저 와사비 양 보고 깜노래서 조금 덜어냈다는...
저 와사비 다 먹으면 코 뽱!!! 뚫릴듯!!! ~@.@~

요건 뭐 그 유명한 타코야끼 이다.


"도리오야꼬랑" 이라는 벤또인대..
순살치킨까스가 들어있는 벤또이다.

치킨까스가 꽤 부드러웠다.

이거는 뭔지 잘 모르겠음 ㅠ.ㅠ
맛을 보고도 몰까 했다는...ㅋㅋ

이건 살짝 고로케 스러운거였다.

개인적으로 우선 best bento 를 두개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모둠타코랑 보다는 도리오야꼬랑 벤또가 더 맛있었다.
음...덜 느끼했다고 하는게 맞을거 같다!
함께한 언니 입맛에도 도리오야꼬랑이 좀 더 맞는다고 했다.


그리고 이 후에도 한 번 더 방문했을때, 연어가 들어있는 벤또를 먹었는데,
냉동연어였고, 사실 두번째 갔을때 먹은 도시락은 기억에 남지 않는걸 보니..
지금 포스팅하는 이 도시락이 best bento 이름 값 하는듯 했다!^^

명함도 챙겨두었다.
회의시 도시락으로도 좋을듯 싶어서~^^

뒷면에 보니 도장찍는 란도 있다!
어서 세번째 가서 생맥주도 무료로 마셔봐야지...
음..근데 주로 점심때 갈텐데... 생맥주는...음... 몰래 마셔야 할판...ㅋㅋㅋ

간만에 회사근처에 맛집 하나 뚫어서(?) 기분 좋다!!


위치는 광화문역 5번출구에서 경복궁역 지하철로 올라 오는 길에 위치해 있다.
"벽산광화문시대" 건물에 위치해 있음.

광화문 "벤또랑"
주소 : 서울 종로구 내수동 74번지
tel : 02-725-5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