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맛집

모꼬지에 - 송파구 최고의 떡볶이집에 가다~

모꼬지에 - 송파구 최고의 떡볶이집에 가다~

우리부부는 집앞에서 간단히 먹는 것이나 배달음식은 거의 먹지 않는다~
이번주말(토요일)에도 볼링을 치고 가든파이브 구경가기전에
아내가 좋아하는 떡볶이집에 들려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다~ ^^
"떡볶이를 사랑(?)하는 내 아내를 위해서~~~~~"는 핑계고
나(남편)도 떡볶이가 무지 먹고 싶어서 갔다~~ *^^*

유명한 떡볶이집은 몇 군데 가봤지만,
지나치게 맵거나 지나치게 달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이곳의 떡볶이는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곳~~

고추장+짜장 떡볶이 2인분 한 컷~
김말이만 두개 추가했는데,
다른 메뉴들도 먹기 위해서 두개만 추가했다~

모꼬지분식이라고 간판이 되어 있고
아래는 모꼬지에라고 써있다 ^^

여기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는 즉석떡볶이와 순두부쫄면~
순두부쫄면! 강력추천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3명이상 가시면 1개정도는 시켜서 같이 맛만 보는 정도로는 좋다~
여긴 즉석떡볶이가 맛있다~~

메뉴판 한 컷은 방문자에 대한 예의 ㅋㅋ
예의바른 우리부부 메뉴판 한 컷은 잊지 않았다~

송파구 떡볶이집 중에는 여기가 가장 유명한 것 같다
신당동 떡볶이는 유명하지만 맛은..... 음.... 음.........

이상태로 나와서~

요렇게 끓여서 먹는 즉석떡볶이
나는 일반떡볶이보다 즉석떡볶이를 좋아한다~
아내는 "둘다 좋아 떡볶이 사랑해~"라고 말한다.

빙수도 여러가지~
하지만 딸기빙수가 가장 잘나가는 인기메뉴~

이것저것 찍다보니 떡볶이가 다 되었다.
너무 맛있는 떡볶이
2인분 + 김말이 2개~

이것이 이곳의 별미 순두부쫄면
일면 순쫄이라고 하는 메뉴
맛은 괜찮은 편이고 좀 얼큰하다

설정샷 한 컷~

먹는 순서대로 올리는 샷이다~ ㅋ
비빔공기도 시켜서 비벼 먹었다.

맛있다~ 맛있어~

맛있어서 다 먹었다
우리 두배로 많이 먹는 색시 이번에도 아주 잘 먹었다
많이 먹어도 사랑스러운 내 색시 ♡
나도 배가 빵빵하게 많이 먹었다~

정말 배가 부르지만 후식은 먹어줘야 한다
베스트셀러 음식인 딸기빙수
딸기빙수는 강추정도는 아니지만
떡볶이 먹고 후식으로는 아주 좋다

딸기~~
 "너도 한 컷!"

아무리 배불러도 다 먹는 우리부부
딸기빙수도 다 비웠다.
우리부부 토요일 7시에 도착했지만
자리가 한자리밖에 안남았다.
장사가 엄청 잘되는 집
가격은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집이라고 생각되지만 떡볶이는 정말 맛있다.
떡볶이가 맛있는 집!
모꼬지에!
떡볶이를 좋아하는 매니아라면 한 번 꼭 가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다~

읽으셨다면 추천이나 구독 부탁드려요~^^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