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포천여행] 포천아트밸리 나들이-1부

[포천여행] 포천아트밸리 나들이-1부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입니다~^^;
거의 열흘 넘게 쉬었네요.
아직 신혼부부인 관계로..^^;
집들이와 그동안 못한 우리부부의 여행들로 인해서
블로그를 잠시 쉬었습니다.
이제 다시 마음 다잡고 일상생활로 돌아왔으니...
우리 함께 다시 즐겨보아요~^0^


얼마 전 주말을 이용하여 우리부부 포천 나들이에 나섰다.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곳이 아닌다 싶다.

웰컴 투 포천 아트밸리~^^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매표소로 가는길에 있는 환영 조각상이다.
팔다리 짧은것이 꼭 누굴 닮았다. @.@

남편이 입장료를 사러 간 사이에 우리가 올라갈 곳을 미리 찍어 보았다.
모노레일을 이용해도 되고 걸어 올라가도 된다.
하지만... 날이 무진장 더웠기 때문에 우리부부는 모노레일을 이용하기로..^^
참고로 우리부부는 모노레일 왕복권을 사진 않았고, 내려올때 풍경감상(?) 을 위하여 편도로 구입했다.

입장료 및 관람시간은 쪼~ 아래에 따로 적어둘게요~^^

모노레일을 타고 내리니 이렇게 우리가 가볼곳들의 이정표가 있다.
우리부부는 먼저 전시관쪽으로 가보기로 했다.

모노레일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아트밸리의 모습이다.

날씨가 아주 좋았던건 아니였지만, 푸른 나무들을 보니...
오랜만에 나들이 하는 기분들어서 무척 설레이는 중...^^

전시관으로 올라가는 길에 저렇게 발을 잠깐 담그고 놀수 있는
작은 시냇물(?) 처럼 만들어 두어서
가족들이 와서 아이들과 함께 많이들 노는게 보였다. 보기 좋게^^

튤립을 들고 있는 토끼조각상.

토끼랑 사진 한방!^^

남편은 장화신은 늑대님과 한방~ㅎ
남편이 신고 있는 저 노란 큰 신발은 저렇게 발을 넣고
찍을수 있게 만들어 두었다.
늑대 포토존인가부다~ㅋㅋ

남잔 다 늑대~~~@.@ ㅋㅋ

그 사이에 금방 전시관앞에 도착.
카메라 한방 찍고 햇빛가리고 카메라 확인하고 있는 내 모습~ㅋㅋ

전시관은 1층은 카페이고, 2층에는 전시실이 2개 있고, 3층에는 전시실 1개와 창작공간(체험할수 있는 곳) 4개가 있다.

무척 더웠기 때문에 저 안에 들어가서 잠시 에어컨 바람이라도 쐬자며
부리나케 달려들어갔다.

아! 이건 전시관 앞에 있는 조형물인대...
뭔지 잘 모르겠다 ㅋㅋㅋ

전시관 입구에 보니 들리니 그림이라...
궁금증 왕 유발!!!

각 전시실마다 테마? 가 있나보다..

플래쉬때문에 사진이 잘 안보이지만..ㅠㅠ

보는것만 있는 것이 아니라, 체험을 할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한다!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체험해보아도 좋을 듯 하다~^^

입구에 들어가니 먼저 맞이해주시는....

아...그런데..입구에 들어섰는데...에어컨 바람은 커녕...
허억허억 더 더운 실내 ㅠ.ㅠ

다양한 그림들이 전시? 되어 있는데 그 아래로 헤드폰이 있다.
아마 그래서 들리는 그림인듯...
헤드폰을 써보았지만...뭘 어찌 작동해야하는건지 몰라서
아무것도 듣지 못하고 나와야 하긴 했다.. ㅠ.ㅠ 약간 아쉬움.
어찌해야하는건지 자세한 설명이 근처에 부착되어 있다면 더 좋았을뻔...

사실 시원할거라는 기대를 안고 들어왔다가
이리 헉헉 댈정도로 답답한 실내여서 무척 당황한 우리부부.
제대로 둘러볼수도 없었던게 좀 아쉬웠다.

맞은편에는 이상한 사진들이 있었다.
한눈에 형상을 잘 알아볼수 없는 듯한 사진.. 빛을 이용한 사진인듯했다.

요래요래 생겼다.
약간 으스스 해서 남편 팔을 잡아당기면 다른거 구경하자고 했을정도 ㅠ.ㅠ

남편이 좋아하는 구스타프 클림트의 "키스"

또 남편이 좋아하는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이 그림은 우리집에도 판화로 된 것이 있긴하다.
무척 착한 가격에 인테리어에 한몫 해주는 ^^

포천아트밸리 개장시간
3월 1일부터 10월 31일 까지 9시~19시 까지
11월 1일부터 다음 해 2월말까지 9시~18시 까지 한다고 합니다.

입장료 
성인 2천원, 청소년/군인 1천원, 어린이 500원

모노레일 탑승료 
성인 (왕복) 4천원 / (편도) 3천원
청소년 (왕복) 3천원 / (편도) 2천원
초등생 (왕복) 2천원 / (편도) 1천5백원


그럼 재밌게 읽으셨다면 추천이나 구독 부탁드려요~^^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