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거제도 여행] 휴게소 나들이~

거제도 가는길에 우리 부부는 휴게소를 3-4번이나 들러서 간식거리도 많이 먹고, 괜시리 사진도 찍어보고...

휴게소에서 호도과자는 기본이요..핫도그도 땡기는 구나...



이거는 문어가 살짝 들어간 핫바... 아무리 그래도 우리동네 지하철역 앞에 있는 천원짜리 핫바가 더 맛은 났다!!


또 다른 휴게소는 인삼휴게소~ㅎ 인삼과 관련된 제품들도 많았고, 무엇보다도 인삼밭도 있어서 사진찍고 쉬었다
가기에 매우 안성맞춤임!!!

휴게소 뒷 편에 사람들이 앉아 쉬었다 갈수 있게 너무편해 보이는 분수도 있었고....

토끼랑 닭도 구경할수 있었다!! 인삼밭은 너무 멀리 있어서 차마 찍으러 갈수가 없었다는..ㅠㅠ

휴게소 중에 특이하게도 공룡휴게소라는게 있어서 들러보기로 했다..

주차장 한편에 공룡휴게소임을 증명하는 공룡 동상들이 있었다.. 무척 신기하고 괜히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그저 아이들을 위한 동상이겠거니 생각했는데...생각보다 꽤 정교?하게 만들어진 공룡동상이 신기한 우리 부부.
휴게소 에서 좀 떨어진 곳에 공룡공원이란곳이 있었지만,, 우리부부는 거제도까지 가는 거리가 너무 멀고
힘들었기에...아쉽지만 패스~~~

긴 여행길에 휴게소에 틈틈히 들러서 그 지역 특산물이나 특성들에 대해서도 살짝 엿볼수 있는 기회가 있는듯 하여,
국내여행 하는 모든 분들은 꼭 안전운전에도 큰 도움이 되니... 휴게소에 자주들러서 쉬었다 가보시는 것도
무척 좋은 여행길의 몇 장면이 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