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변산반도여행2]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궁항/전라 좌수영 여행

[변산반도여행2]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궁항/전라 좌수영 여행

부안 변산반도에는 볼거리가 참 다양한 곳이다.
우리부부 여행코스로 이미 고사포해수욕장과 적벽경, 채석강을 둘러본 후에...
펜션으로 돌아가 저녁으로 소고기 구워주시고...
다음날 오전에 펜션에서 아주 가깝게 위치한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으로 향했다.
불멸의 이순신이라는 드라마가 2005년에 종영한 것이라는데...
벌써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니...그다지 실감이 나지 않았다.
결혼전에 부모님이 안방에서 시청하시던 드라마가 벌써 7년전일이라니...


그 세트장도 그만큼의 시간이 지났는데..잘 보존되었을까 궁금함을 안고 방문해보았다.



펜션에서 차로 5~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우선 일정이 만족스러웠다는 점.
겨울이고 일요일이고 해서 그런지... 주차장에도 한 두대정도 주차되어 있을만큼 한산했다.
우선 세트장안으로 들어가는 입구인대... 차량은 들어가지 못하게 이리 통제해두었다.
저 위가 아마 보초를 서는 곳인가 보지..?

음..저기 보이는 바닥에 살짝 깔린 줄.... 분명 바닥에 붙어 있는데...왜 나는 걸려서
앞으로 날아갈 뻔한건지....
발에걸려 앞으로 튕겨나가는 토실이를 보는 니콜라스는 그저 어이없는 웃음만.....


이 길을 타고 쭉 내려가도 되고...중간중간 옆으로 들어가는 문이 있어서 원하는 대로 둘러보면
좋을듯 하다.




세트장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잘 만들어진 건물이 있길래 자리 잡고 ! 자세 잡고 찍으려고 하는데...
이렇게 또 앵글안으로 침입하신다.


이 수루위에서 북을 치면서 적들의 침입을 알린 장면이 나왔겠지...
수루위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깊은 고뇌에 빠진 이순신 장군이 떠올랐다.


가을이 되면 저 나무가지의 풍성한 잎들이 이곳을 더 정취있는 곳으로 만들어 줄듯 싶다.


좀 전에 본 수루 쪽으로 다가가 보니 그 앞이 끝없는 바다가 펼쳐져 있었다.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에서...개인적으로... 이곳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자연에 세워진 세트장.
이곳에서 낙조의 모습을 보는 것 또한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을 듯 싶었지만...
다음번 장소로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노을까진 보지 못했다.


날씨가 살짝 흐린 편이여서 구름에 해가 가려진게 아쉽지만...



이순신 세트장을 보는 것은 아주 여유롭게 잡아도 1시간 이내면 모두 볼 수있을 정도이다.
30여분 정도 잡으면 될 듯 싶다.
(우리부부는 넓게 펼쳐진 바다 앞에서 좀 오래 머물렀다)

이리 그렇게 크지 않은 곳임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대작 "불멸의 이순신" 을 찍었다는게
신기하기도 했다.




바다를 등지고 지나온 세트장을 뒤돌아 찍어보니 이런 모습.
입장료도 무료인대다가...생각보다 꽤 깨끗한 모습이 유지되고 있는 세트장이였다.




귀요미(?) 짓 좀 해보고!!! ㅎ



뭘 그렇게 보고 있는 걸까......


바다 한 가운데 있는 작은 돌섬...




광년이 처럼 머리에 꽃달고 머리카락은 입에 물고.....
그렇게 이순신 세트장 구경은 끝이나고....

0


니콜라스는 멋지게 바다에 돌 튕기기 해주고 계시고..^^
나도 처음으로 해봤는데...튕기기는 커녕 바다에 돌이 그냥 꽂히던대 ㅠ.ㅠ
처음에 니콜라스한테 이런건 누구나 할 수 있는거 아니냐며..ㅎㅎ
내가 손가락으로 튕겨도 할 수 있겠다고!! 호언장담했다가 완전 망신망신!! ㅎㅎㅎ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_전북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에 위치.
참고로 세트장 관람은 "무료" 이고 주차장도 있다!

이번 주말계획중 하나는 포천에 다녀오는 것이였으나..
날씨 좀 풀리는 3월로 일정을 뒤로 하고 오늘은 니콜라스와 토실이의 영화&볼링 데이트!!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____^
오늘 반드시 볼링에서 남편을 마음껏 이기고 오겠습니다!!! ^^v



우리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의 재무상담은 우리 남편(회사)에게 물어보시면 특별히 더!! 아주 친절하게 상담해드려요~^_^ 
<이 부부가 사는 법> 블로그 방문자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_^
상담하러 고고씽!! ↓↓↓ Click



여러분들의 추천구독이 저희 부부에게는 큰 행복입니다~^^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