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맛집] 인도 네팔요리 전문점 "두르가" 가다!!

오늘은 우리 절친커플과 함께 간 여의도 맛집_인도 네팔 요리 전문점인 "두르가" 를 갔다~
절친커플이 우리부부에게 저녁을 쏘시는거임~^^ ㅎ

두르가는 한국인 아내와 네팔인 남편이 국경을 초월한 사랑으로 이루어진
전통 인도&네팔 전문음식점 이다~
남편은 현재 한국으로 귀화했따고 한다!
왠지 이곳에 가는 연인들이 그 국경을 초월한 사랑의 기운을 받을거 같은 느낌이랄까~^^

자 그 기운을 느껴보러(?) 두르가 로 고고!!
(참고로... 우리 넷다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음식 나오면 딱 한장씩만 띡! 찍고
정신놓고 먹기만 했다 ㅠ.ㅠ 그때는 아 몰라몰라~우선 먹어먹어!
이성을 잃은채 네명이서 양손을 쪽쪽 팔면서 정신없기 먹기만 했다.
그래서 사진이 정말 나~ 여기 다녀왔오. 라고 인증샷 정도만 있어서 좀 아쉽다 ㅋ)


인도커리는 "난" 과 함께 먹어야 더 제맛인듯~^^
보다시피 난이 엄청 크다. 지금까지 인도커리 먹으면서 이렇게 도톱하고 맛있는 난은 처음이였다!
우리 네명이 다 밥대신 난을 더 시킬걸 이라고 생각할 정도!!
우리가 먹은건 갈릭난!!! 정~~~~~~~~~~~~말 맛있는 난이였음!! 강추천 강추천!!!

샐러드를 처음에 주는데..사실 샐러드가 보기에는 그렇게 싱싱한 편은 아닌거 같지만,
우리들은 샐러드 리필까지 해서 먹었다.ㅋ

메인요리가 나오기전엔 항상 뭐라도 입에 넣고 기다리게 되서 그런지
피클만 냠냠 먹고있었다. ㅋ

자~~ 탄투리치킨께서 나와주시고~~ 맛있어 맛있어!!
정말 나오자마자 순식간에 발라버린 우리들!!! ㅋ

이 소스에 찍어먹으라고 준거 같은데... 다들 거의 찍어 먹지 않았다.
그냥 먹어도 맛있었기 때문에..소스도 그닥 무슨맛인지도 모를정도로 별맛 안났기 때문에...

라씨 라는 음료인대..
요거트 음료인대..
커리와 어울릴까 해서 다른걸 시키려고 했는데...절친커플이 진짜 강추천하고, 남편도 먹길래
나도 먹어보자~ 싶어서 시켰더니 이게 왠걸.... 너무 맛있어서
정말 폭풍 흡입 했던 기억이~~ㅋㅋ 각자 플레인, 블루베리, 딸기 등등을 시켰는데 이 사진은 "딸기라씨"

밥이 나오는데..역시나 꼬들꼬들 불면 날아갈듯한 인도전통라이스~ㅋㅋ
사실 우리들은 난이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밥은 거의 잘 안 먹었다. ㅋ

이곳 조명이 약간 붉어서 그랬는지..카메라 설정이 좀 그랬는지..
대체적으로 사진들이 붉게 나와서 색상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해서 아쉽다.

이 커리는 프라운커리로... 저 안에 칵테일새우들이 들어가 있다.

매콤한 맛이 매력인 비프칠리커리.

치킨버터커리
저 하얗게 뿌려진게 버티인지는 모르겠지만.. 커리를 뒤적뒤적 거려보면 치킨살들이 송송 나온다~ㅎ

파니르버터마살라
이름이 어려워서 무슨맛인지 궁금했던 커리.
버터라고 해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매콤한 커리를 먹어서 목이 칼칼하면 파니르버터마살라로
그 매운맛을 달랠수 있었다.

완전 도톰하고 맛도 고소하고 정말 맛있는 갈릭난!

먼저 총평?을 하자면...네가지 커리들을 시킨 우리들!
어느 하나 아쉬운맛이 없을정도로 정말 네가지 다 전부 맛있었다.
네명이서 먹다보면 대부분 한가지 접시에 있는 커리가 줄면 그게 제일 맛있나 보다..
라고 생각할텐데..

정말 네가지 전부다 나란히 비슷한 양으로 줄었고, 모두 골고루 먹기 바빴다.
한가지를 먹으면서도 다른 한가지를 먹고싶어했고, 우리 네명은 정말 전부 걸신 ㅠ.ㅠ 들린 거처럼
손에 커리가 묻는 말든..
(수저,포크를 다 줬는데도 우리 네명은 전부 누가 뭐라할것도 없이
손으로 뜯어먹기 바빴음 ㅋ)

다음번에 쿠폰 없어도 또 가고 싶어지는 음식점이였다.
인도음식점은 향신료 때문에 그 향과 맛때문에 꺼려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향신료가 강해서 인도음식의 거부감을 전혀 느낄수 없을정도로...
한국인 입맛엔 적절하지만, 그렇다고 인도음식의 전통적인 맛을 포기하진 않은...
여튼!! 우리들의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여의도에서 일하는 남편의 절친후배 만나러
가면서 또 사달라고 졸라야겠다!! ^^


그럼 재밌게 읽으셨다면 추천이나 구독 부탁드려요~^^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 눌러주세요~^_^


Posted by 호야맘 J.m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해바라기 2011.07.18 06: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팔음식이 맛있는 모양이지요. 저도 가고싶네요.
    좋은 한주 되세요.^^

    • 호야맘 J.mom 2011.07.18 10: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맨첨엔 별 맛을 못느끼다가
      나중에 생각나는게 인도요리라고 생각되는데
      이 곳은 맨첨에 가도 맛있을 것 같아요.
      약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서 나오는 듯 해요
      해바라기님도 좋은 한주 보내세요~
      -by 남편-

  2. 영심이 2011.07.18 10: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인도요리 솔직히 별 매력을 못 느꼈는데...
    글을 보니 진짜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봐요...^^

    그렇담 저도 다시한 번 도전해봐야 겠어요 ㅎㅎㅎ

    • 호야맘 J.mom 2011.07.18 10: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인도요리 꼭 맛있는 집에 가서 드셔보세요.
      저도 몰디브 갔을때 인도요리 정말 맛 없게 먹었어요.
      가격은 좀 쎈편인 것 같아요.
      (우린 얻어먹어서....)
      -by 남편-

  3. 행복한요리사 2011.07.18 11: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은지와 한번 가보고 싶은데요~~
    행복하셨겠어요. ^^

  4. 모르세 2011.07.18 1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점심을 맛있게 하세요.더불어 한주가 기쁨과 평화가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5. †마법루시퍼† 2011.07.18 12: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있게 봤어요. 얼큰할 듯?.......^^

  6. 비너스 매니저 2011.07.18 13: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스턴트 카레만 먹어봤는데 진짜 커리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7. 트레킹[trekking]男子 2011.07.18 15: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국인아내와 네팔인남편이 만들어낸 퓨전인가요?
    외국음식이 딱 입맛에 맞다면....
    언듯 그런 생각이 들어서요....먹어보지못해서....어떤맛일까? ^^*

    • 호야맘 J.mom 2011.07.31 1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맛있습니다.
      항상 한국음식만 먹으면 입맛이 단순해지는 것 같아요.
      외국음식들을 먹고 여러가지 음식을 먹다보면 미식가가 되는 것 같아요.
      인도요리 한 번 꼭 드셔보세요(맛있는 집에서요 ^^)
      -by 남편-

  8. 파세르 2011.07.18 18: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이런 진수성찬을 드셨군요. 다음에 또 드신다고 하니 맛은 안물어도 되겠지요? ^^


블로그 이미지
네이버로 다시 이사 합니다. http://blog.naver.com/ygsister 36.5˚_우리집 육아온도 by 호야맘
J.mom
Yesterday101
Today15
Total2,221,586

My Link bloger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