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채가 좋아요!!!!

출근길....폰에 있는 사진으로 
끄적여보는 추석 !


할미네 가니까 미리 챙겨간 이유식은 안먹고
잡채. . . 과일만
잔뜩 드시고 ....



집에서는 아토피 걱정되서 먹는거 조금
조심하는 편이라...

할미네 와서 은근 신세계 경험했네ㅋㅋ



하악.... 손에 기름 어쩔.....


집중모드



잡채주니 그나마 엄마 밥은 먹을수 있었네....


언제 떼어 먹으려고 ...

콧물 같아보임.



흘리는게 절반...

떨어진건 뱃속에.... ㅜㅜ


ㅋㅋㅋ

   

   


그나마 이거라도 먹을라 치면
형아들이 와서 안아준다는 통에..
제이 짜증폭발하시고ㅋ


나는 머슴 ...


추석동안 옴팡지게 낯가려주신 ㅠㅠ



잡채 먹고 ? 주무시고.....
그래도 컨디션 회복 안되는 제이...


그냥...이제 집에가자...ㅋㅋ



근데 웃김.

집에 와서 완전 컨디션 회복해서
사고치기

   

   

   

   

   

그래....사고쳐도...
아프지만 말자~♥

Posted by 호야맘 J.m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네이버로 다시 이사 합니다. http://blog.naver.com/ygsister 36.5˚_우리집 육아온도 by 호야맘
J.mom
Yesterday100
Today7
Total2,221,373

My Link bloger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