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_HOME/J_daily(~16m+)

[+430] 크레용 놀이 #. 지난제이일상털기 :: 크레욜라 워셔블 크레용

 

2 0 1 4 8 2 5

+ 4 3 0

   

   

카메라 뒤적거리다 보니...

지난 제이 일상

   

너무 지난거라 후다닥 올리기!!

   

   

   

 

   

   

집에서 크레용으로 놀이 해볼라고 지워지는 크레용 하나 구입해서 전지 한장 깔아주니

신난 제이!!!!!

   


 

   

   

아들 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도 꼬았네 ㅋㅋㅋㅋ

   

   

   


 

   

   

크레욜라 워셔블 크레용

   

집에서 엄마표 미술놀이 하실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어요!!

   

자세한 크레용 포스팅은 따로 하겠지만!!!

진짜 이거 물건임!!!

   

   

수성이라 엥간한건 물티슈로 지워짐!!! ㅎㅎㅎ

   

하물며 종이에 그린것도 물티슈로 지우니까 지워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가 매트에 볼펜으로 한번 그어놓고 나서 우울했는데...

크레욜라 워셔블 크레용 쥐여주고 나니

저도 편히 다른일도 있겠더라구요~!!!

   

   

날도 공기청정기에 이쁘게 입혀놓으신 제이지만,,,

물티슈로 쓱쓱 닦으니 닦이고

오히려 간만에 공기청정기 먼지도 닦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