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아이허브(i-Herb)직구

아이허브 유아용품 2탄 (아이허브 인기제품/추천제품) iHerb Best Selling

아이허브 유아용품 2 (아이허브 인기제품/추천제품)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제이 태어나기전에 아이허브에서 직구한 물건을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주로 제이 이유식 관련해서 직구한게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아이허브 유아용품 소개 1탄 보시려면 아래 사진 클릭!!!

 

 

 

 

 

 

 

 

 

~~~ 제이물건 제 2탄은 뭐가 있는지 개봉해 보도록 할게요!!!!

 

 

 

 

 

 

 

 

 

아이허브 박스는 항상 저를 설레이게 해요.

 

 

. 아이허브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흔한 뽁뽁이로 포장해 주지 않아요.

 

 

어떤분들은 배송중에 망가진 제품들이 있다고 하셨는데...

 

 

아이허브 매니아인 제가 아이허브에서 직구했던

20 여번 중에서,,, 제품이 망가져서 왔던적은 아직까진 한번도 없었어요.

 

~!! 제이 세탁세제가 아주 조금 흐른 정도는 한 번 있었네요~!

눈이 보일정도도 아니였고 비닐팩이 조금 미끄덩한 느낌정도?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

 

 

위에 올려진 포장재를 제거하니...

나는 제이꺼요~~~~

 

하고 광고하듯이 알록달록 하네요~!!

 

 

 

 

에티튜드 유아세탁세제 및 유연제, 먼치킨 흡착볼, 거버 1차 유기농 이유식,

먼치킨이유식스푼, 먼치킨 약물투여기, 뱃져 나잇나잇밤, 아쿠아퍼 침독크림 및 '립케어제품'(이건제꺼)

 

 

 


하나씩 소개해볼게요~!!

해당제품을 자세하게 보시려면 사진아래 품명을 클릭하면 아이허브 사이트로 넘어가요~!!

 

 

 

Gerber, 1st Foods, SmartNourish, Organic, Sweet Peas, 2 Pack, 2.5 oz (71 g) Each

Gerber, 1st Foods, Organic Apples, 2 Packs, 2.5 oz (71 g) Each

Gerber, 1st Foods, Organic Bananas, 2 Pack, 2.5 oz (71 g) Each

Gerber, 1st Foods, Organic Carrots, 2 Pack, 2.5 oz (71 g) Each

Gerber, 1st Foods, NatureSelect, Pears, 2 Pack, 2.5 oz (71 g) Each

Gerber, 1st Foods, Organic Prunes, 2 Packs, 2.5 oz (71 g) Each

 

 

먼저 이제 이유식 시작하는 제이를 위해서

거버에서 유기농 이유식 몇개 담아봤어요.

 

대부분은 만들어 먹일거지만, 좀 더 다양하게 먹여보고 싶어서 유기농으로 몇가지 담아봤네요.

유기농이 아닌 제품이 더 많은데요...

아이허브에서 가격은 각각 2.25달러와 2.0달러 예요.

별차이 없기도 하고 또 첫 이유식이기도 해서

전부 유기농으로 구입했어요.

다만 일반이유식에 비해 종류는 좀 덜~ 다양해요.

 

한국에서 사려면 3-4천원정도 줘야 하더라구요. 역시 직구의 세계란..ㅋㅋㅋㅋㅋ

 

 

 

한팩당 71g 으로 2팩이 한묶음이예요.

주로 잘 먹는 아이는 한팩을 다 먹기도 한다는데...

대부분 한팩을 2번정도 나눠 먹는다고 하네요

 

 

 

저는 완두콩, 사과, 바나나, 당근, 서양배, 푸룬 

이렇게 6개 구입했어요

 

 

거버이유식은 슈가프리라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슈가가 들어있다면 구매하지 않았을거예요.

제품표기상에 슈가가 표시되어 있는건 원료 자체에서 나온 당류 라고 보시면 되요.

인공적인 설탕이 아니예요!

 

 

검색해보니 푸룬같은 경우는 좀 시다는 의견도 있으셔서~~ 

제가 미리 맛보고 너무 달거나 시거나 하면

쌀미음 조금에 같이 섞어서 먹이려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제이가 쌀 위주의 식단으로 인한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아지는건 좀 자제 하려고 하거든요.

사실 탄수화물이 그닥 좋은건 아니라고 생각해서요

 

여튼 개봉기는 추후에 포스팅 하는거로...!!

 

 

 

 

 

Munchkin, Soft-Tip Infant Spoons, 3+ Months, Six Pack

 

먼치킨 이유식스푼인데 색색깔로 6개 들어있어요.

무슨 스푼이 6개나 필요하나 하실텐데요...

아이들의 지근지근 스푼을 씹기때문에 저는 자주 갈아줄 생각으로 

그냥 구매했네요.

게다가 엄마들이 이유식 먹이면서 스푼을 그렇게 뺏긴다는 글을 많이 봐서

이유식 먹을때 가지고 한개정도는 쥐여주고 가지고 놀라고 하려구요~!!

 

가격은 약 4,500원 정도 하네요.

 

사실 집에 국민이유식스푼 리첼이유식스푼이 2세트가 더 있기는 해요.

집에서 먹는거랑 어린이집에서 먹을거 2세트 구매했는데요...

 

먼치키 이유식스푼은 아주 부드러운 재질은 아니예요.

보시는거는 딱딱한 플라스틱처럼 보이실테지만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구부려보면 구부러지긴 해요.

 

리첼스푼에 적용하고 난 다음에 이가 몇개 더 올라오면

먼치킨 이유식 스푼으로 교체해주려구요.

 

굳이 이렇게 많이 필요 없다하시는 분들은 이거 사서

주변분들하고 나눠 써도 좋을거 같네요~!!! ^^

 

 

 

 

Munchkin, The Medicator, Liquid Medicine Dispenser, 0+ Months

 

먼치킨 약물투입기 인데요...

이거는 곧 포스팅해볼게요.

 

감기로 약먹고 있는 제이덕분에 받자마자 사용하게 되었네요.

 

기존에 약국에서 받아오는 약통으로는 제이가 엄청난 거부를 해서

맨날 옆으로 새는게 절반이상이고,,,

또 강제로 먹이는게 영... 마음이 좋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이렇게 강제로 먹이다가다는 나중에 혹시나..

입에들어오는 이유식같은거 거부하면 어쩌지 하는 괜한 걱정도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거로 약 먹이니까 처음엔 좀 이상해 했는데..

나중에 뭣도 모르고 공갈 빨듯이 쪽쪽 빨더라구요.

어찌나 감격스럽던지.....

 

 

 

 

 

Munchkin, Stay-Put Suction Bowls, 6 + Months, 3 Bowls

 

먼치킨, 흡착볼이예요.

제이 과자같은거 담아줄때 사용하려고 샀어요.

그릇아래 흡착이 되는 고무(?) 같은거로 되어 있어서

식탁이나 부스터 같은데 착 붙여놓고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서요.

 

게다가 플라스틱 재질이라 제이가 냅다 던져도 위험하지 않을거 같아서 기대되네요~!!

 

 

 

 

Badger Company, Night-Night Balm, 2 oz (56 g)

 

이건 뱃져 나잇나잇 밤인데요..

 

제이가 수족구를 한번 앓고나서 잠투정이 무척 심해졌던 때가 있었어요.

딱 이거 구입할때 쯤이였네요.

 

아로마 에센셜 오일밤이구요.

아기들을 진정/안정시켜 숙면을 유도한다고 하는데요..

 

그 효과는 사실 아직 잘 모르겠어요.

많이 사용해보지 않기도 했고

그냥 심리적인 느낌이지 않을까 하기도 하네요.

 

저는 제이 뒷목 부분에 조금 발라주어 재우기도 하네요.

 

 

 

 

Aquaphor, Healing Ointment, Skin Protectant, 1.75 oz (50 g)

 

Aquaphor, Lip Repair, Immediate Relief, Fragrance Free, .35 fl oz (10 ml)

 

 

 

오른쪽거는 제이가 잘쓰고 있는 아쿠아퍼 침독크림이예요.

침이 많아진 제이를 위해서 기존에 사용중인거 말고 하나 더 구매했네요.

 

왼쪽꺼는 립케어 제품인데...

제이가 쓰는 침독크림의 보습력에 반해서 제꺼로 하나 구매했네요 ㅋㅋ

 

 

 

 

 

ATTITUDE, Eco-Baby, Laundry Detergent, Fragrance-Free, 35.5 fl oz (1.05 l)

 

ATTITUDE, Eco-Baby, Fabric Softener, Fragrance Free, 35.5 fl oz (1.05 L)

 

 

 

왼쪽꺼는 에티튜드 아기용 세탁세제 이고 오른쪽꺼는 아기용 섬유유연제예요.

이거는 뭐 말안해도 다 아시는 제품들이니까요~^^

 

세탁세제는 국내판매가격이 약 25천원정도 된다고 하면,

아이서브에서는 15천원원 정도면 구매할수 있어요.

유연제는 국내 15천원가량, 아이허브는 1만원

이러니 무조건 직구죠!!!

 

둘다 무향이구요. 향이 있는것도 있지만 저는 늘 무향이요~!

 

3배 고농축이기때문에 소량만 써도 세탁이 촥촥~!!

저는 얼굴이 심한부분은 1탄에서 구매했던 

ATTITUDE, Laundry Stain Remover, Essential Oils Lavender & Grapefruit, 27.1 fl oz (800 ml)

 

얼룩제거제를 사용해요.

 

 

 

 

이렇게 제이꺼 아이허브 직구가 오늘은 끝났네요~~!!

 

저는 또 뭐 살거 있나 아이허브를 기웃기웃 거리고있어요.

괜히 개미지옥이 아닌거죠......................

 

 

==================================================================

 

 

아이허브에서 구매의사 있으신 맘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참!! 첫구매 하시는 분들은 결제하실때

쿠폰코드 적는곳이 있는데요.. 그곳

OGI887 (추천인코드입니다)  적어주시면,,

10% 할인 혜택이 있어요~^^

물론 추천받은 사람에게도 1~4% 정도의 적립이 되기도 한답니다.

 

 

첫 구매이후에 자신에게도 추천인코드가 생성되니 같은방법으로

타인에게 알려주어 적립받으시면 됩니다.

 

 

우리 직구의 세계로 고고씽 해요~~>.< //

 

 

 

제가 제이를 위해서 직접 검색하고 직접 구입한 제품들이예요~~

여러분들도 꼭 더 많은 정보검색 후에 이용하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