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아이허브(i-Herb)직구

아이허브 유아용품 3탄 (아이허브 인기제품/추천제품)

아이허브 유아용품 3탄이요!!

 

 

그전에... 제가 기존에 구매했던 것들도 구경하세용~!!

그림 클릭!!

 

1탄 보러가기                                                              2탄 보러가기

 

 

이번에도 거의 제이꺼만 샀네요 ㅎㅎㅎ

 

 

 

근데 저 너무 게으른 ㅋㅋㅋㅋ

이거 산지가 언제인데 이제서야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를 늘 설레이게 하는 아이허브박스 ㅋㅋㅋㅋ

 

먼치킨 컵쌓기 장난감, 에티튜드 욕실세정제, 에티튜드 세탁세제, 플럼오가닉 푸룬주스

베이비멈멈 쌀과자, 라이프포스 영양제(우리꺼), 로고나 크림/로션

 

 

Munchkin, Caterpillar Spillers, 9+ Months, 7 Pieces

 

 

 

 

Source Naturals, Life Force Multiple, 180 Capsules

 

 

이거는 우리부부가 완전 사랑하는 종합비타민제예요~~~

나 이거 진짜 강추함!!!!!

 

 

다른 영양제에 비해 성분함량이 좋아요!

그런데 저희는 타블렛 형 보다 캡슐형이 먹기가 더 편해서 캡슐형으로 구입했구요.

타블렛형은 하루 2~4정 복용이지만

캡슐형은 타블렛형보다 한알 성분이 절반이기에 하루 4~8정 복용이예요.

대신 냄새도 적고 삼키기도 쉬워서 저는 캡슐형으로 사요!

 

 

저는 이거 먹은날 하고 안 먹은날하고 피곤도도 좀 다른게 느껴져서

꼬박꼬박 챙겨먹으려 노력해요~

이거 먹으면 쉬아 색깔도 다른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술먹기직전에 먹으면 담날 더 가뿐해요 ㅎㅎㅎ

 

 

 

(글수정 : 이거 현재 통관금지 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Logona Naturkosmetik, Baby Body Lotion, Calendula, 6.8 fl oz (200 ml)

Logona Naturkosmetik, Baby Moisture Cream, Calendula, 3.4 fl oz (100 ml)

 

로고나는 천연유기농 제품이라네요.

로고나 로션도 괜찮다 해서 구매해봤어요.

 

 

우리 제이는 로션만 몇개 바꾸는건지 ㅋㅋㅋ

 

그 로션 다 리뷰 할게용 기다려주세요!! ㅎㅎ

 

Hot Kid, Baby Mum-Mum Original, Rice Rusks, 24 Rusks, 1.76 oz (50 g)

 

베이비멈멈 쌀과자도 유명하대서~~

근데  아직 먹여보진 않았어요.

약간의 설탕이 들어 있다고 해서,,,

 

지금은 국내쌀과자 먹이고 있는데..

베이비멈멈은 좀 더 나중에 먹이려구요...

 

 

요거 먹으면 아무맛 안나는(?) 쌀과자 안 먹을까봐 ㅋㅋㅋㅋ

 

베이비멈멈은 다섯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오리지날로 구입했어요.

 

 

 

ATTITUDE, Bathroom, Citrus Zest, 27.1 fl oz (800 ml)

 

 

화장실을 락스로 청소해야 직성이 풀리는 저...

근데 제이가 생기고 나서부터 락스로 청소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냄새가.. . 

 

근데 얼마전에 어머님이 오셔서 화장실을 락스로 청소해주셨는데..

제이가 집에 있을때여서,, 냄새 빼고 제이 피신시키느라 고생 좀 했거든요.

 

그래서 급하게 아이허브에서 친환경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향은 시트러스향으로 부담스럽지 않아 좋구요.

개구리가 살수 있을만큼 친환경이라는 의미에서 개구리 그림이 있는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아가있는 집에서 사용하기 좋다는 제품인거죠!!!

 

 

Plum Organics, Baby Food, Just Prunes, 3.5 oz (99 g)

 

 

이거는 지호가 딱 한번 변비?.............그래봤자 하루 ㅋㅋㅋㅋ

생겨서 너무 겁나서 후다닥 구매한 ㅋㅋㅋㅋ

 

하나 뜯어서 조금 먹이고 나서,,,,

그 이후로 먹을일이 없네요 ㅋㅋㅋ

변을 너무 잘보다 못해... 설사를 마니 하는 장이 약한 우리 제이.. .

 

그래서 집에 쟁겨놨는데 ㅋㅋㅋㅋㅋ

나중에 잇님들한테 풀게요~~ㅎㅎㅎ 

 

 

St. Dalfour, Organic, Golden Mango Green Tea, 25 Tea Bags, 1.75 oz (50 g)

St. Dalfour, Organic, Lemon Tea, 25 Tea Bags, 1.75 oz (50 g)

St. Dalfour, Organic, Strawberry Tea, 25 Tea Bags, 1.75 oz (50 g)

St. Dalfour, Organic, Earl Grey Tea, 25 Tea Bags, 1.75 oz (50 g)

 

 

요거는 완전 유명한 유기농 샹달프 티죠~~~

오가닉 인증 받은 고품격 차 예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골든망고티가 갑! ㅎㅎㅎ

 

이거 아이허브에서 품절 자주 떠요 ㅠ. 

어느날 풀렸을때 구입해놓은 ㅋㅋㅋ

가까운 지인들에게 종류별로 섞어서 마셔보라고 권해주기도 해요 ㅎㅎ

잇님들 이벤트 선물 보내드릴때 몇개씩 넣어보내드렸는데 ㅋㅋㅋ

 

이거 반전은... .향은 골든망고, 딸기, 레몬 등등의 향인데

맛은 그냥 녹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향이 좋아서 좋아요 저는!!! ㅋㅋ

기분전환된다능 ㅋㅋㅋㅋㅋ

 

가끔은 이거 타놓고 안 마시고 향만 느낄때도 있는

돈지랄 된장녀 놀이도 가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rbara's Bakery, Snackimals, Animal Cookies, Chocolate Chip, 6 Bags, 1 oz (28 g) Each

 

이거 얼마전에 맘스클x 에서 쳄단 이벤트 할정도로 유명한 과자죠!

이 과자도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저는 제가 먹으려고 샀어요 ㅋㅋㅋㅋㅋ

 

유기농 곡물로 만든 과자래요!

동물모양의 과자라 아이들이 재미지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

 

추천인 코드OGI887

 

아이허브에서 구매의사 있으신 맘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위 제품링크는 첫 구매시 40달러 이상 구매시 10달러 할인 혜택이 주어진답니다.

물론 추천받은 사람에게도 1~4% 정도의 적립이 되기도 한답니다.

 

첫 구매이후에 자신에게도 추천인코드가 생성되니 같은방법으로

타인에게 알려주어 적립받으시면 됩니다.

 

 

우리 직구의 세계로 고고씽 해요~~>.< //

 

 

 

 

제가 제이를 위해서 직접 검색하고 직접 구입한 제품들이예요~~

여러분들도 꼭 더 많은 정보검색 후에 이용하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