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_HOME/J_daily(35m+~)

제이의 소소한 행복

제이는 잘 놀고 있어요~~

   

   

   

   

주말 아침이면,,,

빵빵친구들을 일렬로 세워서

극심한 교통체증을 유발시키고,,..

   

(라니가 잘못했네......)

   

   

   

   

   

   

   

   

너랑 안 놀아~!

   

요즘 삐친 연기 맛들임 ㅋㅋㅋㅋㅋ

   

   

   

   

   

   

웃는게 제일 이뻐 ♡

   

   

   

   

   

변소

   

큰일 보시는 (시늉)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보고 변소 부숨 ㅋㅋㅋ

   

악.. 디러 ㅋㅋㅋㅋㅋ

   

   

   

   

   

   

   

정상적인 사진을 얻기 위한

수많은 유령사진

   

   

   

   

   

   

   

제이가 제일 좋아하는 사촌형아들과의 놀이

   

리액션 큰 그대들에게 무한감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즈카페에서 모르는 형아랑 탄 기차

   

얼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웃어라!

   

   

   

   

   

   

이거 타고 내려오면서 내는 소리

   

아아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

   

   

   

   

   

   

   

모든 부모가 경험하는 고충,,,

플라스틱 음식 무한반복 흡입하기

   

맛대가리 없는데 맛있다는 수없이 외쳐야 하는 고충 ㅋㅋㅋ

   

   

난 이거 하다보면 진짜 배고파진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아노 치는 배트맨 ㅋㅋㅋ

   

   

   

   

   

   

   

   

그래.........

   

   

이래야 내 아들이지.

   

   

   

하악,,,,,,,,,,,,,,,,,,,,

   

   

아들~! 네가 조용하면 난 정말 두려워

   

   

   

   

   

   

그래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