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세계맥주,국산맥주

버드 아이스 (Bud ICE) & 쏘세지

버드 아이스 (Bud ICE) & 쏘세지

제품명 : 버드아이스 (BUD ICE)
원산지 : 미국
제조원 : 안호이저부시
수입원 : 오비맥주(주)
원재료 : 물, 보리맥아, 옥수수, 이스트, 호프
도수 및 용량 : 5.5% , 355ml


이 아이스비어가 탄생한 일화를 찾아보니 좀 재미난거 같다.

한 겨울에 양조장 견습생이 맥주통을 실수로 바깥에 내놓는 바람에 맥주가 얼어버리는
사고가 생겼는데, 그 사고덕분에(?) 탄생한 맥주가 아이스 비어라고 한다.
맥주장인이 이 얼어버린 맥주를 보고 맥주의 살얼음을 제거하고 남은 것을 맛보니
알콜함량은 높았지만 순한 맛이 느껴졌다고 해서 이 실수가 아이스비어의
탄생이 되었다고 한다.

괜히 억지로(?) 갖다붙이자면,,, 나의 지금의 실수가 훗날 위대한 결실을 맺게 될지도 모르니까!!
열심히(!!??)... 실수!! 해도 괜찮다!!! ^___^v (으..응!?? ㅋㅋ)

주말에 등산 다녀오고 나서 집에서 잠들기 전 등산의 피로를 풀어줄 우리부부의 친구
시원하고 깨끗한 "버드아이스 Bud ICE"

아이스는 아이스답게!! 완전 시원하게 마시기!!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포장이다!!
원래 예전에는 펭귄이 그려져 있었다고 하던대... 그거 한번 보고 싶다!^^


음... 버드아이스 병뚜껑을 보니...
요새 야구시즌이라 간간히 눈에 보여 그런가..
삼성 야구모자가 자꾸 떠오른다...=.=;; 특이하기도 하지...하하하


소세지에 칼집 내주어 렌지에 돌려주니 소세지육즙이 찍찍~^^
완전 시원한 버드아이스와 따땃한 소세지!!!
등산 후 산 아랫자락에서 마시는 막걸리도 일품이지만,,, 집에와 따땃한 물에 목욕하고 발 담그면서
피로를 풀고.... 머리가 띵~~~해지도록 션~~한 맥주 한모금도 주말 한 번 잘~~ 보냈다!!
싶은 기분이다! ^^

보다시피 맥주 거품이 얇다!!

맥주거품 좋아하는 우리부부인대, 버드아이스는 거품은 별로 없고,
그나마도 생기는 거품이
눈 깜짝할 사이에 어디론가 사라져 버렸다.
무척 아쉬운 순간!

거품은 저 멀리 저 멀리 사라져 가고~~^^

버드아이스를 처음 마셨을 땐 좀 밍밍? 맹맹? 한 맛이라 좀...
싱겁다고 해야할지... 여하튼 그런 맹맹한 맛이였는데, 마시고 나서는
입안에 고소함이 남았다.

한동안 맥주향과 맛이 강한 것을 즐겨 마셔서 일지도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는!!
조금 순하고 밋밋한 맛이 나는 일반적인 라거맥주라고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 동안 도수가 5.0% 인걸 주로 마시다가 그나마 좀 높은 5.5% 인
버드아이스는 좀 많이 마시면 은~~근하게 금방 취할거 같은 기분이 들었다.

깔끔한 맛을 느끼고 싶을땐 버드아이스 한잔하세요~!!^^

[개인적인 취향과 입맛에 의해 작성된 글입니다!!]


여러분들의 추천구독이 저희 부부에게는 큰 행복입니다~^^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