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몰디브

[몰디브] 아다아란 프레스티지 오션빌라(전용 레스토랑 & SUNSET 레스토랑)

신혼여행 첫날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오션빌라 전용 레스토랑
요런거에 반해서 신혼집에 들어간 다음 첫날 아침을
이런식으로 해먹었다는~ 먹은 메뉴들의 이름을 나열하고 싶지만....
단어 하나하나로 이 메뉴에 뭐가 들어갈지 판단하기에도 급급했던탓에 메뉴이름은 단 한개도
외우지 못했다는....에그도 그냥 에그가 아닌 앞에 아주 줄줄이 붙은 에그 뭐시기뭐시기 였다..@.@

이건 우리 신랑이 선택한 메뉴....난 개인적으론 내가 선택한 메뉴가 더 좋았다!

이것도 다음날 아침메뉴~아쉽게도 저 계란을 기름이 아닌...어떤 알수 없는 방법으로 저렇게 만든듯 한대..
개인적으론 입맛엔 약간 맞지 않았다..왜냐면....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에~^^;


SUNSET 레스토랑 에서의 점심 코스요리~~~연어와 새우와 또 몬지 모를 해산물

 여행 내내 무제한 주류덕분에 행복했던 우리 신랑~~~물대신 마시는 칼스버그 맥주

디저트, 저 컵에 든게 하나는 요거트같은거고 하나는 연유인데.... 우리 신랑은 요거트인줄알고
완샷했다고 죽을뻔함 ㅋㅋㅋ

마지막 날 로맨틱 디너 랍스타 메뉴이당~ 우선 스프와 빵으로 간단히 시작~

와인도 한병 ♡

와인 뿐만 아니라 맥주도 나와서 신나게 맥주파티~~

짜잔~~랍스터~~마지막날 랍스터를 먹게되는거였지만...나는 이미 그 전에 코스요리로 한번 더 주문해서
먹었던지라.....여행 중 나는 랍스터 두번 먹은 뇨자~~ㅎ


먹을때마다 이쁜 사진을 찍었어야 했지만...
음식이 나오면 우선 포크부터 집어들고 해치우는 바람에...그 많은 음식들의 사진이 없다는게 좀 아쉽다...
사진 찍는연습이 더 필요한 우리부부의 여행지 음식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