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cooking)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닭반이므리다☆ 로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닭반이므리다☆ 로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


요즘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메뉴중에 맘에 드는것과
정말 간단히 할수 있는것들이 많이 있죠~~

오늘 그 중에서도 개그맨 박성호의 레시피.
닭반이므리다 를 간단하게 따라해 봤어요~

다행스럽게도 집에 전부 다 있는 재료들이여서 굳이 따로 사오는 수고는 덜수 있어서
더 맘에 들었던거 같아요.



재료준비 : 

밥 1공기, 간장과 사이다 1:1 비율 (저는 밥양을 좀 많이해서 각각 2T 정도넣어주었어요. 참고하세요)

계란 1개, 양파 반개



양파를 준비해주세요. 저는 익은 양파 씹는걸 좋아해서 조금 두껍게 썰었어요...

취향에 맞게 잘게 썰어주시면 됩니다.



닭가슴살은 역시... 집에 통조림으로 있어서 통조림 닭가슴살을 사용했어요.



먼저 전자렌지용 그릇에 밥 한공기를 담으시고 그 위에 양파를 올려주세요.



닭가슴살까지 올려주시고, 간장과 사이다를 1:1 비율로 넣어주세요.

저희집 간장을 조금 덜 짠편이라,, 사이다를 조금 .. 아주 조금 간장보다는 덜 넣었어요.


간장이 좀 짠편이라면 사이다를 1.5 로 넣으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풀어놓은 계란을 골고루 뿌려주세요.



렌지에 돌리기 전에 랩으로 씌워주세요.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해주기 위해서요...


이제 렌지에 1분 30초~2분가량 돌려주시면 완성입니다!

너무 쉽지 않나요?? 



간단하게 만든거 치고는 오야코동 비슷...? 하게는 나오는거 같아요.

물론 제대로 된 오야코동이 더 맛나죠!!!



렌지에서 꺼내어 슥슥 비벼서 드시면 간단하게 한끼 식사 해결입니다!!!



주말에 늦은 아침을 하고 저녁먹기 전시간이 애매해서...
중간에 가볍게 배를 좀 채우려고 만들어 보았는데....
정말 가볍게 한끼 해결하기에 시간도 절약되고 간편해서 나름 만족했어요~
시간대비 만족했다는 얘기구요~~
오야코동을 생각하시면 실망하실거예요. 

그냥,, 밥 하기 싫을때나, 빨리 식사를 해결해야할 때라든가,,,
그럴때 추천해주고 싶네요~^^


 

여러분들의 추천구독이 저희 부부에게는 큰 행복입니다~^^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시면 오늘 하루 행운만땅☆ 이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