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맛집

[사가정 맛집] 싱싱 오징어 바다에 가다!!

[사가정 맛집] 싱싱 오징어 바다에 가다!!

간만에 토실이가 아닌 내가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얼마전에 학교 동생들(아내포함)과 함께 사가정역 맛집 "오징어 바다"에 갔다~


오징어 바다는 내가(니콜라스) 매우 좋아하는 곳 중 하나 ^^

후훗 오징어 왕이라고 불리워도 좋을정도~~~

오징어 바다는 체인점이지만 체인점마다 가격은 다 다른 것 같다~


오징어 바다 왕십리점과 고대점을 다녀온 후 만족 스러워서 사가정점도 가보게 되었다.


오징어 바다의 제일 맛있는 메뉴 오징어 튀김이다!

오징어는 몸에 좋고 튀김은 몸에 그리 좋지 않으니,
건강식이라고 할 수도 없고, 건강에 나쁘다고 할 수도 없고......


우리는 아래 사진에 있는 세트메뉴에서 1번 메뉴를 시켜서 광어+오징어튀김+조개탕을 먹었다.

(사실..토실이는 나보다 먼저 몇명과 미리 도착해서 "오징어회" 까지 미리 먹었다고 했다.
먹느라 사찐 직을 생각도 못했다면서... 싱글싱글 웃었다. 하하하
토실이 말로는 오징어회도 맛 좋았다면서... 또 싱글싱글 웃었다. 하하하)


오징어튀김과 새우튀김 중 무엇을 고를까 생각하시는 분들!

오징어나라에선 오징어튀김이 더 나은 것 같다.

새우튀김(사진에는 없지만)은 아무래도 홍대에 있는 나루수산이 더 낫다.


가게가 그리 넓은건 아니긴 하지만 손님이 참 많다.

왕십리도 많았고, 고려대점도 많았고, 여기도 많다.

아주 아주 평범한 양념들~~


너무 평점해서 할 말이 없다 ^^



누가 이렇게 무식하게 초장을 많이 찍었어!!!!

토실이가 사진찍을땐 초장도 듬뿍 찍어야 한다고 해서 초장을 듬뿍 찍어서 찰칵!
(사실 사진보다 훨씬 더 많이 찍었는데 사진 찍는다고 꾸물대는 통에 초장이 그나마 많이 흘러내린 거다)

사진은 초장으로 찍고 먹는건 와사비와 간장을 찍어 먹었다.ㅋㅋ


가격이 싼만큼 양이 많진 않지만, 가격대비 이정도면 무난한 정도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우리 토실이는 회는 무지 좋아해서 많이 많이 또 많이 먹는다.

저렴한 음식점을 와도 비싼음식 먹은거처럼 지갑이 얇아진다. ^^;;

육식동물인 우리 토실이는 광어를 마구 흡입했다.


우리 토실이의 비싼 먹이(사료)
 



내가 좋아하는 오징어 튀김!!

오징어가 큼직큼직해서 좋다~


너무 커서 가위질 중에 한 컷!


조명때문에 더 노랗게 보인다~


살이 우리 토실이만큼 토실토실하다.


소주엔 역시 조개탕이 짱!!!

집에서도 자주 해먹는 조개탕~ 소주안주엔 제격이다~



모인 사람이 많은 관계로 우럭하나 추가~사실 오징어 튀김도 하나 더 추가헀는데..
또 사진 찍긴 그래서...ㅎㅎ


토실이의 식성은 대단하다.


회비가 아깝지 않을 만큼 우럭을 무한 흡입했다!

소주를 마시기 좋은 메뉴들이 많은 오징어나라!

오징어튀김은 추천!!! 회는 광동수산과 비슷한정도의 수준(주관적인 평가)으로
가격대비 약간 괜찮은 정도(?)


학교 동생도 이 근처에 사는데 여기서 오징어회를 자주 테이크아웃! 해 다녔다고 하니...
아마도 종종 찾게 될 곳 같다.

 오징어바다 가는길
사가정역 2번출구 KFC 와 마트 사이 골목들어가면 오른쪽에 위치  


우리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의 재무상담은 우리 남편(회사)에게 물어보시면 특별히 더!! 아주 친절하게 상담해드려요~^_^ 
<이 부부가 사는 법> 블로그 방문자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_^
상담하러 고고씽!! ↓↓↓ Click



여러분들의 추천구독이 저희 부부에게는 큰 행복입니다~^^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