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맛집

농협안심한우 전문점[노원점]에 가다~

농협안심한우 전문점[노원점]에 가다

사실 다녀온 지는 조금 지났지만 너무 늦으면 포스팅을 안할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합니다~
오랜만에 남편인 제가 포스팅 합니다~

아주 맛있어 보이는 소고기를 첫 화면으로 놓는 센스! 죽지 않았다 하핫~

늘 그렇듯 밑반찬은 전부 찍는다. *^^*

밑반찬을 보시면 알겠지만 상당히 깔끔하다.
맛은 평범한 수준




시원해 보이는 동치미!
소주마실때는 동치미 먹는 거 정말 좋아한다~

고기에 양파가 빠지면 무지 섭섭하다
양파를 많이 먹으면 뱃살이 빠진다고 하니 블친님들 많이 드세용~~

저 소스는 맛있으므로 나중에 제대로 만들어서 요리를 포스팅 할때 올려야겠다~

사업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곳인지 모든 것들이 깨끗한 편이었고, 불판역시 깨끗해서 좋았다 ^^

고기의 질은 그냥 그랬다. 가격에 비해선 좀 실망스러웠다.
우리가 갔을때 고기질이 좀 떨어졌는지 몰라도 가격대비 맛은 떨어지는 편이었다.


육안으로 보기에도 최상급의 고기는 아닌듯 하다.






아내는 고기는 무엇이든 다 좋아해서 육회도 시켰으나, 실망을 좀 했다.



고기집에 와서 냉면을 안먹으면 너무 섭섭해서 하나만 시켜서 나누어 먹었다.



메뉴판을 보시면 투플러스(최상급)의 고기가격으로는 저렴했지만,
 맛에 비해서 가격이 결코 싸다고 할 수는 없었다.
장점보다 단점이 조금 더 많았던 집이므로 길게 포스팅을 하지는 못 하겠다.
길게 쓰고 싶지만, 단점만 길게 나열할 것 같아
이번에는 짧게 포스팅을 마친다.
소고기 등급만 가지고 음식점을 평가해서는 안 될 것 같다 ^^

그럼 재밌게 읽으셨다면 추천이나 구독 부탁드려요~^^
아래 다음뷰 추천손가락로그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들 한 번씩 꾸욱~~눌러주세요~~^_^